개인 정보 보호 방침

제 정 : 2004년 6월 1일
최종 개정 : 2013년 1월 1일
SoftBank Technology Corp.
대표이사 Shinichi Ata
노턴 쇼핑몰

노턴 쇼핑몰(이하 'EC쇼핑몰'라 한다)를 운영하는 SoftBank Technology Corp. (이하 'SBT'라 한다)은 개인정보보호 방침을 아래와 같이 정해 이것을 실행, 유지할 것을 선언합니다.

1. 사업내용 및 규모를 고려한 적절한 개인정보의 취득, 이용 및 제공

SBT는 업무수행을 위해 개인정보를 취급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목적을 특정해 그 목적 달성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취득, 이용 및 제공을 실시합니다(이용목적의 달성에 필요한 범위를 넘어선 취급은 하지 않습니다). SBT는 개인정보 보호 운영시스템을 엄정하게 운용합니다.

2. 법령•규범의 준수에 관해서

  1. SBT는 일본의 개인정보 취급에 관한 법령, 일본이 정하는 지침 기타 규범을 준수합니다.
  2. SBT는 일본공업규격 'JIS Q 15001'에 준거한 개인정보 운영 시스템을 확립해 실시하고 유지하며 개선합니다.

3. 개인정보의 누설, 분실 또는 훼손 방지 및 시정을 위한 시책

  1. SBT는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감사 책임자, 교육 담당자, 불만•상담창구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에 필요한 책임자, 담당자를 지명해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책임을 명확히 합니다. 또, 개인정보보호 관리자를 중심으로 전사횡단적인 조직을 편성해 개인정보보호에 관련한 대책과 대처를 실시합니다.
  2. SBT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룰과 순서를 명문화해 사내규정을 정비합니다.
  3. SBT는 물리적 보안의 확보, 이용자 인증이나 액세스 제한의 관리, 작업상황이나 시스템 로그의 감시, 백업을 포함한 장해대책의 설치 등 개인정보보호에 필요한 안전관리 조치를 실시합니다.
  4. SBT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령과 규격의 이해, 안전관리에 대한 의식개선과 계몽 등을 목적으로 전 종업원을 대상으로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5. SBT는 사업부문에 의한 자가체크, 감사책임자에 의한 내부감사를 정기적으로 실시, 개인정보보호 운영시스템이 적절히 운용되고 있는 지를 점검합니다. 그때 부적절한 항목이 발견되었을 경우엔 원인을 명확히 하여 시정합니다. 또, 문제를 미리 막기 위한 예방조치도 함께 실시합니다.

4. 불만 및 상담에 대한 대응

SBT는 개인정보에 관한 불만 및 상담에 대해 사내규정에 근거해 대응합니다.
아래로 문의해 주십시오.

[불평•상담 창구]
sbt_security_policy@tech.softbank.co.jp (일본어 또는 영어에 한함)

5. 개인정보보호 운영시스템(이하 'PMS')의 계속적인 개선

SBT는 PMS에 대해 관련법령, 국가가 정하는 지침 기타 규범의 개정과 사회환경 변화에 따라 계속적으로 개선해 나갑니다.

6. 개인정보보호 방침의 변경에 관해서

  1. SBT는 본 보호방침을 사전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본 보호방침이 개정되었을 경우에는 EC쇼핑몰 웹사이트에 게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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