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턴 쇼핑몰이용약관

2019년 10월 10일
노턴 쇼핑몰

아래의 규약(이하 “본 규약”이라고 합니다.)은 노턴 쇼핑몰를 운영하는 SB Technology Corp. (대표이사 아타 신이치, 이하 “SBT”라고 합니다.)가 EC(전자상거래) 숍(이하 “EC 스토어”라고 합니다.)을 운영하면서 EC 스토어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이용자”라고 합니다.)에게 적용되는 서비스 또는 상품 등(이하 “제공 내용”이라고 합니다.)의 구매, 기타 제 조건을 규정한 것입니다.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중요한 정보가 기재되어 있으므로, 본 규약을 주의 깊게 읽어 주십시오.

이용자가 아메리카 대륙에 소재하는 경우, “시만텍”은 350 Ellis Street, Mountain View, CA 94043 United States of America에 주된 사업소를 둔 델라웨어주 법인인 Symantec Corporation을 의미합니다. 이용자가 일본 및 오세아니아를 포함하는 아시아에 소재하는 경우, “시만텍”은 6 Temasek Boulevard, 11- 01, Suntec City Tower 4, Singapore 038986에 주된 사업소를 둔 싱가포르 법인인 Symantec Asia Pacific Pte Ltd를 의미합니다. 이용자가 유럽, 러시아, 독립국가연합(CIS), 중동 또는 아프리카에 소재하는 경우, “시만텍”은 Ballycoolin Business Park, Blanchardstown Dublin 15, Ireland의 Symantec Limited를 의미합니다.

본 규약에서 명확하게 참조되는 방침 및 자료는 참조에 의해 본 규약에 편입됩니다. 본 규약은 변경될 수 있으며, 효력발생일을 기해 적용됩니다. 이용자에게 관련 변경에 대해 별도 동의를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EC 스토어 및/또는 제공 내용을 계속 이용함으로써 이용자는 개정 후 규약에 구속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규약은 이용자에게 적용되는 법률에 의거해 이용자가 고객으로서 가진 법률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 발주 및 수락

1.1 이용자는 주문을 실행함으로써 본 규약에 의거한 해당 제공 내용의 구매, 구독 및/또는 등록을 시만텍에 신청한 것으로 간주되며, 주문은 시만텍에 의해 처리되고 수락되어야 합니다. SBT가 제공 내용의 납품 수단을 전하는 통신을 이용자에게 송신하고, 경우에 따라 이용자의 대금이 수령되었을 때에 이용자의 본 거래는 완전한 것이 되며, 시만텍에 의한 수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1.1.1 주의: 이용자에 대한 제공 내용의 서비스 기간을 확인해 주십시오. 제공 내용에 따라 구매 시점에서 개시되는 것과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제공 내용을 다운로드 또는 설치한 시점에서 개시되는 것이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구매 후 신속하게 이용자에 대한 제공 내용을 설치하고 실행해 문서 및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협정(이하 “EULA”라고 합니다.)을 읽어 주십시오. EULA는 이용자에 의한 제공 내용의 사용에 적용됩니다. (제5조를 참조할 것)

1.2 시만텍 및 SBT는 이용자의 주문 또는 본 거래를 거부할 권리를 명시적으로 유보합니다. 또한 본 거래가 성립한 경우, SBT가 지정한 방법으로 통지함으로써 시만텍 및 SBT는 어떠한 책임을 지거나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해당 거래를 해제 또는 해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SBT는 이용자에게 제공된 내용의 서비스 기간 중 그 시점에서 남은 기간에 대해 이용자에 의해 지불 완료된 대금을 환불하고, 해당하는 제공 내용에 대한 접근권한을 취소하거나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 예약주문의 경우, 이용자 주문의 발송 준비가 완료될 때까지 SBT는 이용자의 주문에 대해 이용자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용자의 주문 또는 본 거래가 발송 전에 어떠한 이유로 인해 취소된 경우, 이용자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1.3 EC 스토어에서 표시 및/또는 참조되는 제공 내용 또는 제공 내용과 관련된 정보는 변경될 수 있으며, 반드시 이용 가능하다고는 할 수 없고 시만텍에 의한 오퍼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4 시만텍은 이용자가 본 규약 및 주문의 사본을 기록으로서 장래의 참조용으로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이용자에 의한 표명

2.1 이용자는 만 20세 이상이고 SBT와 계약을 체결하기 위한 행위능력이 있어야 하며, 본 규약에 따라 EC 스토어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만 20세 미만일 때에는 친권자 또는 후견인의 동의 없이 EC 스토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2 이용자는 주문을 실행할 때 제공하는 모든 정보가 최신 정보이고 정확해야 하며, 이용자의 본 거래 수행에 충분하도록 확보해야 합니다.

2.3 이용자가 신규 고객일 경우에는 주문 실행이 가능해지기 전에 시만텍과의 사이에서 계정을 설정하고 이용자의 연락처인 이메일주소 및 전화번호를 포함하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2.4 이용자의 확인 이메일 수령, 청구 알림 및 장래의 주문과 관련된 안내 등 이용자의 주문과 관련된 알림은 제품을 구매할 때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송부됩니다. 어떠한 사유로 인해 해당 이메일주소에 송신 에러가 발생한 경우, 본 거래에 관한 중요한 통지, 지불에 관한 정보 및/또는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내용에 관한 문제에 대해 SBT가 이용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지원에 연락해 이메일주소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2.5 각 본 거래에 대해 이용자는 제공 내용의 규약 및 해당하는 EULA에 기재되어 있으며 제5조에 상세하게 기재된 적용 사용권을 준수해야 합니다.

3. 가격, 지불 조건 및 지불 방법

3.1 SBT에 의한 대처에도 불구하고 제공 내용의 가격 또는 기재에 대해 EC 스토어에 기재 오류가 발생하거나 부정확한 정보가 잘못 게재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SBT는 이용자에게 연락한 후 해당 주문을 무효 처리합니다.

3.2 SBT는 이용자에 의한 주문 수락 전의 모든 시점에서 EC 스토어의 가격 또는 제공 내용의 가격에 대해 할인 철회 및/또는 가격 개정을 할 권리를 유보합니다. 본 거래의 최종 가격은 이용자에 의한 주문 확인 전에 반영됩니다.

3.3 SBT가 제공 내용을 납품하는 국가(이하 “대상 지역”이라고 합니다.)는 대한민국입니다.

3.4 이용자는 이용자가 주문을 실행할 때 특정되는 제공 내용에 대해 적용되는 VAT, 세금을 지불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EC 스토어에 대한 접근과 관련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이용자가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에 따릅니다.

3.5 지불은 EC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정되는 지불 옵션을 이용한 방법으로 한정됩니다.

3.6 SBT는 일정한 지불 처리 및 거래상의 기능(이용자의 개인정보 및/또는 지불 정보의 사용 및 안전성이 확보된 이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을 보조할 권한 있는 제삼자를 이용할 권리를 유보합니다. 이용자의 정보는 기타 어떠한 이유로도 이용자의 승낙 없이 결코 매각 또는 공유되지 않습니다. SBT는 또한 권한 있는 제삼자를 변경 또는 개정할 권리를 유보합니다. SBT에 의한 제삼자의 사용을 통해 SBT는 다양한 지불 방법을 제공해 본 거래의 불성립을 감소시킴으로써 이용자에게 편익을 제공합니다.

3.7 신용카드, 직불카드에 의한 지불의 경우, SBT는 이용자의 승낙을 얻은 후 SBT의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이용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입력한 이용자의 지불 정보를 보유합니다. SBT는 이용자의 구매에 대한 청구 및 갱신을 위해 이용자의 지불 정보를 사용하고 그 후의 구매를 위한 사용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에게 지불 정보의 재입력을 요구하지 않고 이용자의 주문 및 본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고객지원에 연락해 개인정보의 변경 또는 삭제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3.8 이용자가 자동으로 갱신되는 요금 선불 구독을 구매한 경우, SBT는 기록상 이용자가 등록한 지불 방법으로 청구할 때 이용자에게 사전에 이메일로 통지합니다.

3.8.1 주의: 제공 내용이 요금 선불 구독이고 이용자가 자동갱신 등록을 한 경우, SBT는 청구에 앞서 갱신 요금, 이용자의 지불 방법 재확인 및 청구서 송부일 등의 상세를 이메일로 통지합니다.

3.8.2 제공 내용이 어떠한 구독인지 여부와 상관없이 이용자는 “주문 정보 확인”에 로그인하거나 고객지원에 연락해 언제든지 자동갱신 기능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3.9 SBT는 이용자의 주문 수락에 앞서 신용카드, 직불카드에 의한 지불을 확인할 권리를 유보합니다. SBT는 또한 본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갱신된 신용카드 계정 정보를 경우에 따라 카드회사로부터 전자적으로 입수하고 사용을 계속해 실행된 지불을 다시 실행할(지불하지 못한 카드를 갱신된 유효기한일을 기해 다시 실행하는 것을 포함하나, 이에 한하지 않습니다.) 권리를 유보합니다.

3.10 오프라인 지불의 경우, 이용자는 주문을 완료하기 위해 가맹 로케이션에 대해 전자적으로 생성된 티켓 또는 인보이스를 교부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지불 또는 송금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이용자의 주문은 일정 일수 이내에 취소될 수 있습니다.

3.11 청구서에 대한 지불의 경우, 각 청구서는 청구일을 기산일로 해 이용자의 청구서에 기재된 기간 내에 지불되어야 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이용자가 지불기일에 지불되어야 할 금액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 SBT는 관련된 날에 미지불 청구 금액의 전액에 대해 곧 지불기한이 도래함(기한의 이익상실)을 통지로써 선언할 수 있습니다.

3.12 SBT의 서면에 의한 승낙이 없는 한, 이용자가 SBT에 지불해야 할 금액에 대해 상쇄 또는 반대청구에 의한 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4. 납품, 위험 부담 및 손해

4.1 EC 스토어 및 SBT가 제공하는 안내에 기재되는 납품 일시는 예상에 불과하며, SBT는 납품이 지연될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공 내용이 전자적 또는 전화에 의해 이용자에게 납품된 경우에는 포장 처리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및/또는 서비스 구매의 경우, 이용자의 주문에 대한 납품은 시만텍이 주문을 수락한 직후부터 이용자가 EC 스토어를 경유해 주문을 실행한 날로부터 30일 후까지입니다. 하드웨어 또는 디바이스를 수반하는 선행 예약구매의 경우, 이용자의 주문에 대한 납품은 구매할 때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문서 및/또는 확인 이메일에 기재된 바와 같습니다. 만일 SBT가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해당하는 기간 내에 납품하지 못하는 경우, 이용자에게는 i) 납품 기간의 연장을 허가하거나, ii) 주문을 취소하고 관련 주문에 대해 지불 완료된 대금을 환불받는 선택지가 주어집니다.

4.2 소프트웨어 구매의 경우에만 SBT에 의한 승인을 조건으로 해 이용자가 제시한 대상 지역 내 이용자의 유효한 이메일주소(이하 “납품처 주소”라고 합니다.)로 납품됩니다. 이용자는 SBT가 제공하는 주문 완료 알림에 기재된 납품처 주소를 확인한 후, 변경이 필요하거나 오류 또는 탈락이 있을 경우에 지체 없이 고객지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공 내용(또는 소프트웨어)과 관련된 라이선스

EC 스토어에 게재되어 있는 각 제품은 시만텍이 해당하는 EULA에 의거해 사용자에게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또한 제삼자가 생산한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앞서 기재한 EULA와 함께 해당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이용규약도 준수해야 합니다. 사용자에 의한 제품의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해당하는 EULA 및 이용규약에 의해 규정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해당하는 EULA 및 이용규약의 조항을 읽고 내용을 이해한 후 그 내용에 동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EULA 및 이용규약에 대해서는 아래의 URL을 참조해 주십시오.
http://www.symantec.com/ko/kr/about/profile/policies/eulas/
https://family.norton.com/web/terms_conditions.jsp?ULang=kor

6. 주문 제한

제공 내용에 따라 주문 수량에 상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환불 및 반품

7.1 구매자는 상품 등을 구매한 경우 또는 유효기간을 1년 이상 연장한 경우,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 등의 납품, 하자(결손, 파손) 또는 상품 등에 대한 불만족 등 어떠한 이유로든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에 한해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단, 유효기간이 월 단위 혹은 1개월 미만인 상품 등 또는 상품 등 중 노턴 바이러스 진단·제거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는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한해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등 중 노턴 바이러스 진단·제거 서비스가 다른 노턴 제품을 구매할 때 번들된 경우, 노턴 바이러스 진단·제거 서비스의 반품 또는 교환은 번들된 노턴 제품의 반품 또는 교환과 동일하게 취급됩니다.

7.2 구매자가 전항에 의거해 반품 또는 교환할 경우에는 그 이유 등을 기재해 SBT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연락 및 반송해야 합니다. 반품 또는 교환에 요하는 비용은 SBT 혹은 리콜 등에 의한 제조원 또는 공급원 등에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단, 상품 등을 교환할 때 재고가 없거나 품절 등으로 인해 SBT가 상품 등의 대체품에 의한 제공 등이 어렵다고 판단한 경우, SBT는 구매자로부터 수령한 상품 등의 대가를 환불하고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3 제1항에 의거해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한 경우에도 아래의 각호 중 하나에 해당할 경우, SBT는 반품 또는 교환을 받을 수 없습니다.

  • SBT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해 흠집이나 파손이 발생한 상품 등인 경우
  • 이전에 반품 또는 교환을 받은 상품 등과 같은 상품 등을 재구매한 경우
  • EC 스토어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경우
  • 반품 또는 교환 서류가 도착한 후 7일 이내에 SBT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상품 등의 반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 비매품(NFR) 소프트웨어인 경우
  • 시만텍의 백업 CD인 경우
  • Symantec Education Kit인 경우
  • 노턴 브랜드가 아닌 멀티팩에 번들된 노턴 제품인 경우
  • 유효기한이 종료된 노턴 제품인 경우
  • 이용 완료된 서비스인 경우
  • pcAnywhere 등 기업 또는 법인을 대상으로 한 제품인 경우

7.4 이 조에 규정하는 외에 SBT는 하자담보책임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 프라이버시

EC 스토어에서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본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이하 “개인정보”라고 합니다.)에 대해 SBT는 EC 스토어 내에 별도 게재하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의 내용에 따라 유지관리하고 “개인정보 이용에 대해”에 기재된 내용에 따라 이를 이용합니다.

9. 전매와 선물

사용자는 자기가 사용할 목적으로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영리 목적으로 제품을 전매할 수는 없으나, 선물로서 제품을 양도할 수는 있습니다. 제품을 선물로서 받은 자가 시만텍에 의한 지원 서비스를 받을 경우에는 노턴 계정을 작성해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조건은 선물을 받은 모든 사례에 적용됩니다.

10. 허가되지 않은 제품의 브랜드 보호에 대해

10.1 타인에게 제공, 양도, 전매 또는 기타 어떠한 목적으로도 시만텍 제품을 개변, 분할하거나 부분적으로 분해해서는 안 됩니다. 사용자는 어떠한 목적으로도 제품의 라이선스 키를 제품으로부터 분리해 제삼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10.2 모든 제품은 일차적으로 시만텍 또는 시만텍의 인정 파트너로부터 구매될 필요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부정한 지불방법 또는 기타 허가되지 않은 방법 등으로 시만텍(또는 시만텍의 인정 파트너)으로부터 제품을 구매했다고 시만텍이 합리적으로 판단한 경우, 사용자에 의한 해당 제품의 계속적인 사용 및/또는 지원 서비스의 제공에 대해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10.3 시만텍 및 SBT는 허가되지 않은 방법 또는 기타 관련된 EULA 규정에 반해 구매된 제품에 대해 스스로의 재량으로 해당 주문 또는 거래를 거부 및/또는 해당 제품을 무효화할 권한이 있습니다.

10.4 각 제품은 구매한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기타 지역에서의 사용은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제품의 이용, 설치 및/또는 활성화 가능성은 사용자가 제품을 구매한 지역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중요한 정보

11.1 보증의 부인
적용법에 의해 허가되는 범위에서 시만텍 및 SBT는 명시 또는 묵시를 불문하고 모든 종류의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하며, 이에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격성 또는 지식재산권의 비침해 보증이 포함되나, 이에 한하지 않습니다. 적용법에 의해 허가되는 범위에서 시만텍 및 SBT는 다음의 사항을 일체 보증하지 않습니다.: (i) 제공 내용 및/또는 EC 스토어가 이용자의 요건을 만족시킬 것; (ii) 제공 내용 및/혹은 EC 스토어가 중단되지 않고 시기적절하며 안전하고 에러가 없을 것; (iii) 제공 내용의 구매 및/또는 EC 스토어의 이용에 의해 얻어진 결과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일 것; (iv) 이용자에 의해 구매된 제공 내용 및/또는 제공 내용 및/혹은 EC 스토어를 통해 입수된 정보가 이용자의 기대에 부합할 것; 또는 (v) 제공 내용 및/혹은 EC 스토어 중의 에러가 수정될 것. 시만텍 및 SBT는 제삼자 제품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11.2 책임한정
유럽경제지역의 회원국을 포함해 국가 및 법역에 따라서는 부수적 손해 또는 파생적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의 한정 또는 부인을 인정하지 않으며, 아래의 한정 또는 부인이 이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용법에 의해 허가되는 최대한의 범위에서, 또한 본 이용규약에 규정된 구제가 그 본질적인 목적을 다할 수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어떠한 경우에도 시만텍 및 SBT는 이용자에게 다음의 사항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 제공 내용 및/또는 EC 스토어의 제공에 기인하는 일실이익 혹은 데이터의 상실; (b) 제공 내용 및/또는 EC 스토어의 사용 혹은 사용 불능에 기인하는 컴퓨터 디바이스 사용의 상실 혹은 가용성의 결여, 메시지 비송신 또는 전송 에러; 또는 (c) 특별손해, 파생적 손해, 간접손해 혹은 기타 유사한 손실 및 손해. 어떠한 경우에도 시만텍 및 SBT의 책임은 해당하는 제공 내용에 대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을 상한으로 합니다.

12. 저작물 및 저작권 등

12.1 EC 스토어에서 제공, 이용 또는 표상되는 모든 상표권, 저작권, 특허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SBT 또는 SBT에 해당 지식재산권을 제공한 원권리자에게 귀속됩니다. 이용자는 SBT의 명시적인 서면에 의한 사전 허가 없이 해당 지식재산권 또는 그 일부를 전재, 복제, 공개, 개변, 재배포, 기타 행위를 스스로 또는 제삼자를 통해 해서는 안 됩니다.

12.2 이용자는 SBT의 서면에 의한 사전 승낙 없이 본 규약에 의거한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삼자에게 양도하거나 질권 등의 담보로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12.3 SBT는 본 규약에 의거해 어떠한 최고도 요하지 않고 SBT가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의 대가를 받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상품 등 대가의 지불수단으로서 선택한 금융기관 또는 결제기관, 혹은 이용자가 선택한 상품 등에 대한 SBT의 구매처인 공급원 및 리스회사에 양도할 수 있습니다.

13. 금지사항

모든 이용자가 EC 스토어를 유익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래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 SBT, SBT 그룹회사 또는 제삼자의 저작권, 초상권, 영업비밀, 재산, 프라이버시,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 제삼자를 비방, 중상하거나 명예, 신용을 훼손 또는 침해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 범죄적 행위 혹은 범죄적 행위로 이어지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 사실에 반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
  • 컴퓨터 바이러스 등 유해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EC 스토어를 이용해, 또는 EC 스토어 혹은 이용계약과 관련해 사용, 제공하는 행위.
  •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 문장, 도형 등을 EC 스토어를 이용해, 또는 EC 스토어 혹은 이용계약과 관련해 제삼자에게 공개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 EC 스토어의 이용 또는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혹은 그 우려가 있는 행위.
  • SBT, SBT 그룹회사 또는 제삼자에게 피해, 불이익 혹은 손해를 주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 기타 SBT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14. 불가항력

시만텍은 천재지변, 전쟁(선언의 유무를 불문합니다.), 폭동, 수출입 금지, 민사·군사 당국의 행위, 테러 공격 또는 테러 공격의 우려, 화재, 홍수, 사고, 파업, 직장폐쇄, 공공 또는 민간의 전기통신망 및 인프라 장애, 또는 수송, 시설, 연료, 에너지, 노동력 혹은 원재료 부족을 한정 없이 포함하는 예측 불가능한 사태 또는 시만텍의 합리적인 제어가 미치지 않는 사유로 인한 불이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관련된 지연의 경우, 시만텍은 관련 사유로 인해 지연 또는 장애가 발생한 범위에서 관련 이행을 면제받습니다.

15. 수출 규제

이용자는 제공 내용 및 관련 기술 데이터와 서비스에 대해 규제 대상 기술(“규제 대상 기술”이라고 총칭합니다.)이 수입 또는 재수출될 경우에 미국의 수출입 관련법, 특히 미국 수출관리규정(EAR) 및 각국의 법률에 따르는 경우가 있음을 양해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모든 관련법을 준수해야 하며, 미국법을 위반해, 또는 수출 허가, 기타 정부 승인이 요구되고 금지 대상으로 지정된 국가, 단체 혹은 개인에 대해 규제 대상 기술을 수출하지 않은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규제 대상 기술의 전부에 대해 쿠바, 북한, 이란, 시리아, 수단, 아프가니스탄, 이라크를 포함하는 무역 제재 대상국에 수출하거나 재수출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화학물질, 생물학적 물질 혹은 핵물질, 또는 대량파괴무기를 운반할 수 있는 미사일, 드론 혹은 우주발사체의 설계, 개발, 제조, 훈련 또는 테스트를 한정 없이 포함하는 활동과 관련해 시만텍의 제공 내용을 사용하거나 실현하는 것은 미국법에 따라 금지되어 있습니다.

16. 준거법

본 규약은 일본국 법의 적용을 받으며, 일본국의 법령에 의거해 해석됩니다.

17. 중재

본 규약으로부터 또는 본 규약과 관련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분쟁, 논쟁 또는 의견 차이는 일반사단법인 일본상사중재협회의 상사중재규칙에 따라 중재를 통해 최종적으로 해결됩니다. 중재지는 도쿄로 합니다.

18. 규약의 범위와 변경

18.1 EC 스토어는 대상 지역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8.2 SBT는 SBT가 지정한 방법에 의해 언제든지 어떠한 통지도 요하지 않고 본 규약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8.3 전항의 경우, 변경 후의 최신 규약이 이용자에게 적용됩니다.

18.4 SBT는 개별 특약을 EC 스토어상의 다른 페이지에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특약은 본 규약의 일부를 구성하며, 본 규약과 해당 특약의 규정에 모순이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특약의 규정을 우선합니다.

부칙 본 규약은 2019년 10월 10일부터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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