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AP 또는 NP로 시작하는 주문 번호가 있는 고객의 경우
이 페이지에서는 NSKR 로 시작하는 주문 번호용 AutoRenewal 서비스 정보를 소개합니다.
AP 또는 NP로 시작하는 주문 번호가 있는 고객의 경우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
노턴 솔루션의 보호 기간이 만료되면 어떻게 될지 걱정되시나요?
자동 연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혜택
- 사용자가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고도 매년 노턴 제품 사용 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되므로 편리합니다.
- 사용자가 제품 사용 기간 만료일 전에 직접 연장하고 결제해야 하는 부담이 사라지고 시간이 절약됩니다.
- 사용 중인 노턴 제품의 새 버전이 출시되면 무료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기간 동안 최신 버전의 노턴 제품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턴 업데이트 센터에서 사용 중인 제품의 무료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https://updatecenter.norton.com/
- 바이러스, 해커, 최신 온라인 보안 위협으로부터 지속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 원하면 언제든지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 노턴 자동 기간연장 서비스 가입을 위한 결제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 카드 결제
-모바일 결제
작동 방식
온라인으로 정품 노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 등록 여부는 노턴 쇼핑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본 서비스는 제품 결제 단계에서 이용했던 결제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재결제를 진행하며, 사용 기간 만료 전 자동 재결제를 통해 최신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님의 PC를 안전하게 보호 합니다. 제품 사용 기간 만료일이 다가오면 청구를 처리하기에 앞서 제품 사용 기간이 자동으로 1년 연장됨을 알리는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시점의 제품 사용 기간 연장 요금이 청구됩니다.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 등록은 언제든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에 등록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 등록 여부는 노턴 쇼핑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상단 메뉴의 자동 연장 옵션을 누르면 현재 사용 중인 노턴 제품의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 등록 여부가 표시됩니다. 자동 연장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해당 주문 번호에 대해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에 등록된 제품이 없는 것입니다.
제품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최신 버전의 노턴 제품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턴 업데이트 센터에서 사용 중인 제품의 무료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https://updatecenter.norton.com/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 등록은 언제든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자동 연장 기능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님은 제품 사용 기간을 직접 연장하지 않으면 위험한 온라인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표시되는 연장 알림 메시지에 따라 직접 제품 사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등록 정보
자동 사용기간 연장 서비스 이용시, 제품 결제 단계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비용 청구를 진행 합니다.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에 등록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노턴 쇼핑몰에 로그인하여 자동 연장 등록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노턴은 매년 제품 사용 기간을 자동으로 연장하기에 앞서 고객에게 사전 통지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결제 및 가격 정보
자동 사용기간 연장 서비스 이용시, 제품 결제 단계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비용 청구를 진행 합니다. 제품 사용 기간이 만료되기 직전 비용을 청구하기 전에 제품 사용 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됨을 알리는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계정 연장 통지 또는 업데이트
제품 사용 기간이 만료되기 직전 비용을 청구하기 전에 제품 사용 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됨을 알리는 통지가 발송됩니다.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는 제품 사용 기간 동안 제공되는 보호 업데이트와 새로운 제품 기능을 중단 없이 제공하므로 최신 인터넷 보안 위협과 리스크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https://updatecenter.norton.com/
FAQ
- Q: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A: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는 노턴 제품의 사용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자동으로 사용 기간을 연장하여 새로운 인터넷 보안 위협으로부터 지속적으로 보호를 제공하는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 Q:노턴라이프락에서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A:노턴 고객은 빠르게 진화하는 인터넷 보안 위협으로부터 지속적으로 보호받고 싶어합니다. 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를 사용하면 매년 최신 보호 기술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Q:제품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노턴 제품 사용 기간이 유효한 고객은 최신 버전으로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노턴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턴 업데이트 센터에서 사용 중인 제품의 무료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https://updatecenter.norton.com/
- Q:모든 노턴라이프락 고객이 자동 연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 A:자동 사용기간 연장 서비스 이용시, 제품 결제 단계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비용 청구를 진행 합니다.
- Q:자동 연장 서비스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자동 사용기간 연장 서비스 이용시, 제품 결제 단계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비용 청구를 진행 합니다.
- Q:자동 연장 서비스에 등록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노턴 쇼핑몰에 로그인하여 자동 연장 등록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또한 노턴은 자동 연장 요금을 청구하기에 앞서 고객에게 사전 통지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 Q:노턴 자동 연장 서비스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노턴 쇼핑몰에 로그인하여 자동 연장 등록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ortonstore.kr/ko/customer_login
비용이 자동으로 청구되지 않도록 하려면 제품 기간 만료 날짜 또는 자동 연장 이메일 통지에 명시된 청구 날짜보다 전에 취소해야 합니다.
자동 연장 기능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님은 제품 사용 기간을 직접 연장하지 않으면 위험한 온라인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표시되는 연장 알림 메시지에 따라 직접 제품 사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Q:제품 사용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자동 연장이 처리되면 제품 사용 기간이 줄어들게 되나요?
- A:아닙니다. 자동 연장이 확정되면 12개월의 기간이 부여됩니다.
예를 들어, 자동 연장이 예약된 날짜를 기준으로 20일의 제품 사용 기간이 남아 있을 경우 총 12개월 + 20일이 연장됩니다.
- Q:제품 사용 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자동 연장이 성공적으로 수행되면 주문 내역이 담긴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고 제품 사용 기간이 12개월 연장됩니다.
노턴 제품의 제품 사용 기간 상태를 확인하면 알 수 있습니다.
- Q:제품 사용 기간이 정말로 만료되나요? 아니면 유예 기간이 있나요?
- A:자동 연장 기능을 취소하신 경우 고객님이 직접 제품 사용 기간을 연장하지 않으면 만료 처리됩니다. 제품에서 사용 기간을 수동으로 연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는 만료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전부터 표시됩니다. 만료 유예 기간은 없습니다.
- Q:제때 등록을 취소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A:자동 연장 이메일 통지에 명시된 청구 날짜가 지난 후 등록을 취소하면 이미 자동 청구가 수행되고 제품 사용 기간이 연장된 이후이므로 다음 번 기간에 취소가 적용됩니다.